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. Q&A - 폴코어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폴코어

검색
Press Enter to Search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폴코어 (ip:)

     

    [ Original Message ]

     



    주문번호 20211227-0000016 12월 중순~말경 주문건입니다.대한통운 택배가 계속 멈춰져있어서 배송완료 라고 되어있지만,

    파업중이라 계속 택배행방이 묘연 합니다.이대로라면 그냥 기다려야하나요?아니면 기존배송건 반품처리후" 재주문을통해 다른택배로" 변경하여 배송을 받을수있나요?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 :) 폴코어입니다.

    먼저 CJ대한통운 파업으로 인한 배송 지연으로 불편함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

    고객님께서 문의하시기 전 저희가 먼저 확인하여 안내를 해 드렸어야 하는데 먼저 문의 하시게끔 한 것에 대해서도 정말 너무 죄송합니다.

    고객님의 배송지가 현재 CJ대한통운 파업지역으로 해당 제품에 대해서는 한진택배로 대체하여 발송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실망시켜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으며 혹시라도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  다시 한번 배송 지연되어 너무 죄송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  첨부파일
  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    댓글 수정

    비밀번호 :

    / byte

    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  댓글 입력
    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/ byte

  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